통증 잡는 한방 패치 '나은 힐링 골프 패치'

이유림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08:02]

통증 잡는 한방 패치 '나은 힐링 골프 패치'

이유림 기자 | 입력 : 2021/04/13 [08:02]

 

의학의 발달로 인간의 수명이 꾸준하게 늘어나면서 가장 큰 화두 중의 하나는 얼마나 오래 사느냐보다 얼마나 건강하게 사느냐가 아닐까 싶다. 통증 없이 건강하게 살다가 생을 마감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 인지상정인데 일상생활에서 늘 따라다니는 통증으로부터 벗어나거나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현대인의 고민을 덜어 주기 위해 나은 힐링 골프 패치는 2015년부터 국내에서 생산, 판매를 시작했는데 반응이 뜨거워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보이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수십 년간 일본에서 대체의학을 연구해 온 분과의 인연으로 이미 십수 년 전부터 일본에서 인기가 높았던 수액 시트를 기본 모티브로 오가피, 삼백초, 진피, 목초액 등 한방 재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통증 잡는 한방 패치’인 골프 패치는 목, 어깨, 허리, 손목, 발목 등 관절 부위의 통증, 골프나 테니스 등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생기는 골프 엘보우, 테니스 엘보우 등으로 불리는 팔꿈치 관절 통증, 족저근막염 등 발바닥 통증, 이밖에 과도한 운동이나 심한 육체 활동으로 인해 생기는 각종 근육통 등 다양한 부위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나은 힐링 골프 패치는 1봉지에 2매씩 포장(1박스 10매)되어 있다. 통증 부위에 공기가 통하지 않게 밀착해서 붙이는 것이 중요하고 6~10시간 정도 붙이고 나면 통증 완화와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며 수면 시 발바닥에 붙이는 것도 좋다고 한다.

“한번 사용하신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이 골프 패치를 사용하고 있다”며 “운전을 오래 하거나 직업 특성상 육체노동이 많은분, 장시간 서서 일을 하는 분이나 수험생 등 다양한 연령대에 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로부터 반응이 좋아 꾸준하게 품질 개선에 노력하고 있고 조만간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한 신상품이 출시되니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면서 나은몰의 박근덕 대표가 감사한 마음을 함께 전했다.

 

현재 오프라인 및 나은몰에서 온라인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골프 패치와 맘스 패치 두 가지 상품인데 수량에 따라 가격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기업 홍보용 사은품이나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다고 하니 대량구매나 특판을 원할 경우는 나은몰 고객센타(070-7758-2378)로 연락하거나 자사 쇼핑몰인 나은몰(www.naeunmal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