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테일러메이드 골프, SIM UDI & SIM DHY

새로운 유틸리티 아이언의 완성

TOPGOLF(topgolf2269@naver.com) | 기사입력 2020/10/02 [12:00]

테일러메이드 골프, SIM UDI & SIM DHY

새로운 유틸리티 아이언의 완성

TOPGOLF | 입력 : 2020/10/02 [12:00]

 

혁신과 기술의 선두주자인 테일러메이드 골프가 새로운 SIM UDI와 SIM DHY 유틸리티 아이언을 출시했다. PGA 투어에서 성공한 SIM Max Rescue의 기반으로 제작된 두 제품은 가장 긴 아이언과 가장 짧은 우드와의 거리 차이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SIM 제품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SIM UDI와 SIM DHY의 헤드 성능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 두 제품의 디자인은 눈에 띄게 다르고 서로 다른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SIM DHY는 두꺼운 탑 라인과 넓은 솔 디자인으로 스윙 시 하이브리드와 같은 높은 관용성을 제공하며, 헤드의 형상은 컴팩트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드레스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기능과 높은 관용성을 위해 설계된 최고의 드라이빙 하이브리드 클럽이다. 낮은 무게중심의 중공 구조 바디로 설계된 SIM DHY는 중, 고탄도와 정확한 비거리를 제공한다. SIM UDI는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테이러메이드의 최상의 드라이빙 아이언이다. SIM UDI의 헤드는 편안한 어드레스를 제공하고 샷 메이킹과 컨트롤이 가능하다. 블랙의 헤드 디자인에 크롬으로 마감 처리되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신제품이다. 가격은 SIM UDI와 DHY 모두 390,000원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