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골프볼 신제품 3종 출시

투어 소프트 & 벨로시티 & 트루필

TOPGOLF(topgolf2269@naver.com) | 기사입력 2020/03/07 [19:17]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골프볼 신제품 3종 출시

투어 소프트 & 벨로시티 & 트루필

TOPGOLF | 입력 : 2020/03/07 [19:17]

 전 세계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가 2020년을 맞아 새로운 3종의 퍼포먼스 골프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20년형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골프볼’ 라인업은 소프트 Tour Soft’와 ‘벨로시티 Velocity’, 그리고 ‘트루필 TruFeel’이다. 이번 신제품은 모델마다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골퍼의 퍼포먼스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가장 이상적인 탄도를 구현하는 투어 소프트 Tour Soft

 

투어 소프트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중 역대 가장 큰 코어를 장착해 업계 동급의 퍼포먼스 골프볼 중에서도 가장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특히, 골퍼들의 숏게임을 돕기 위해 적용된 새로운 투어 소프트 얼라인먼트 사이드 스탬프가 돋보인다.

 

가장 긴 비거리를 자랑하는 벨로시티 Velocity

 

벨로시티는 공기역학기술과 코어 테크놀로지로 ‘압도적인 속도’와 ‘폭발적인 비거리’를 자랑한다. 여기에, 골퍼의 취향을 고려한 세련된 3가지 매트 컬러 옵션인 매트핑크, 매트그린, 매트오렌지가 추가되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트루필 TruFeel

 

트루필은 모델명에서 느껴지듯 ‘극강의 부드러움’에 개발 목표를 두고 탄생한 골프볼이다. 최근 골퍼들 사이에서 소프트볼에 대한 요구가 점점 커지는 점을 반영해, 빠르고 낮은 컴프레션의 TruTouch 코어와 그린에서 부드러운 느낌의 컨트롤을 제공하는 TruFlex 커버, 그리고 최적화된 대칭 패턴의 TruFit 설계로 코어부터 커버까지 완벽하게 소프트한 골프볼이다.

 

특히, 신제품 트루필은 독특한 사이드 스템프와 매트한 레드 컬러 옵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루필 골프볼에 각인된 TRUFEEL 문구 주변에 세 줄 모양의 사이드 스템프가 적용되어 골퍼에게 색다른 얼라인먼트를 선사한다. 기존의 화이트와 옵틱 옐로우 컬러에 매트한 레드 컬러 옵션을 더해 트루필만의 개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이번 트루필은 투어 소프트, 벨로시티와 함께 1월 말 동시 출시되어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골프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