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PGA, 아쿠쉬네트컴퍼니와 함께한다

KPGA 코리안투어 ‘투어 서포터’ 협약 체결

TOPGOLF(topgolf2269@naver.com) | 기사입력 2021/03/18 [09:08]

KPGA, 아쿠쉬네트컴퍼니와 함께한다

KPGA 코리안투어 ‘투어 서포터’ 협약 체결

TOPGOLF | 입력 : 2021/03/18 [09:08]

▲ 조인식 후 기념 촬영에 임한 KPGA 구자철 회장(좌)과 아쿠쉬네트컴퍼니 윤윤수 회장     ©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와 아쿠쉬네트컴퍼니(회장 윤윤수)가 KPGA 코리안투어 ‘투어 서포터’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월 17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아쿠쉬네트컴퍼니 윤윤수 회장, 최인용 대표이사, KPGA 구자철 회장,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맺었다. 이 협약을 통해 KPGA와 아쿠쉬네트컴퍼니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KPGA 코리안투어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한국 프로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을 예정이다.

 

KPGA 구자철 회장은 “KPGA와 KPGA 코리안투어에 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아쿠쉬네트컴퍼니 임직원분들께 고마움을 전한다. 이번 협약이 국내 골프 산업과 KPGA 코리안투어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쿠쉬네트컴퍼니 윤윤수 회장은 “한 국가에서 골프가 활성화되고 발전하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자국 투어’가 존재하느냐 하는 것인데 그런 의미에서 KPGA 코리안투어는 유서 깊은 역사와 더불어 좋은 기량의 선수를 끊임없이 배출하며 한국 투어 발전의 구심점 같은 역할을 해왔다. 이번 KPGA 코리안투어 ‘투어 서포터’ 협약을 통해 아쿠쉬네트 또한 한국 골프 팬들과 좀 더 긴밀하게 소통하고, 나아가 건강한 골프문화 정착과 발전을 위해 KPGA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쿠쉬네트컴퍼니는 전 세계 골프용품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등의 골프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회사다. 특히 타이틀리스트 골프공 Pro V1, Pro V1x는 2020년 전 세계 투어 사용률 74%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아쿠쉬네트컴퍼니의 한국 지사인 아쿠쉬네트코리아는 ‘국내 골프업계 리더’로서 한국 프로골프 선수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와 품질을 갖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