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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시니어 고객패널 제도 도입

이유림 기자(topgolf2269@naver.com) | 기사입력 2021/04/02 [20:09]

삼성화재, 시니어 고객패널 제도 도입

이유림 기자 | 입력 : 2021/04/0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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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고령 고객층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상품, 서비스 등을 개선하기 위해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시니어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화재에 따르면 지난 1일 시작한 시니어 고객패널은 자사 장기보험에 가입 중인 만 60세 이상 고객으로 구성됐다. 약 2개월간 보험금 청구, 보험료 납입, 다이렉트 보험 가입 등 다양한 업무를 체험해보고 회사에 개선 의견을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화재는 기존에도 고령층 콜센터 간편 ARS 제공, 유병자 간편심사보험 등 고령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디지털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면서 금융거래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층이 늘어나고 있다"며 "금소법 시대를 맞아 삼성화재는 소비자 편의를 실질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들을 더 연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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