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업무 협약식 가져

이테라 기자 | 기사입력 2020/12/30 [19:29]

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업무 협약식 가져

이테라 기자 | 입력 : 2020/12/30 [19:29]

▲ KLPGA 김순미 수석부회장과 KGCA 윤홍범 회장     ©

 

지난해 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한국골프연습장협회(KGCA)와 ‘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KL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은 KLPGA 회원의 취업 지원 및 할인 혜택 증대 등 복리 후생을 확대하기 위해 시행하게 됐다. 이 협약을 바탕으로 올해부터 전국에 있는 골프연습장 중 우수 연습장을 ‘KLPGA 인증 골프연습장’으로 선정하고 상호 협력을 증대해 갈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KLPGA 회원은 인증된 골프연습장에 한해 프로 채용 시 우선적으로 취업 기회를 제공받으며, 이용료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LPGA는 인증을 받은 골프연습장에 현판을 제공, 언론 릴리스를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내 ‘골프연습장 게시판’ 및 공식 매거진인 ‘KLPGA 멤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이를 홍보할 계획이다.


KLPGA는 이번 ‘골프연습장 인증사업’을 통해 KLPGA 회원의 체계적이고 높은 수준의 레슨 서비스를 제공하여 골프 레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올 것으로 보고 있다. 나아가 골프연습장의 홍보 효과 확대 및 수익 증대를 통해 골프 대중화와 골프 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