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과 다양한 컬러의 화려함

스릭슨 소프트 필 & 소프트 필 레이디 출시

TOPGOLF(topgolf2269@naver.com) | 기사입력 2020/08/18 [08:54]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과 다양한 컬러의 화려함

스릭슨 소프트 필 & 소프트 필 레이디 출시

TOPGOLF | 입력 : 2020/08/18 [08:54]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소프트 필’과 ‘소프트 필 레이디’를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박인비, 전인지, 이보미, 이수민 등 세계적인 선수들의 사랑을 받는 스릭슨 볼 시리즈 중 가장 낮은 컴프레션으로 가장 부드러운 타구감을 자랑한다. 


스릭슨 소프트 필은 아이오노머 커버 2피스로 제작되었으며 볼의 중심부인 코어는 스릭슨 특허 기술인 페스트 레이어 코어 기술이 적용되어 이전 모델보다 반발력 향상 및 비거리가 증가 되었다. 특히 소프트 필 레이디는 전 모델보다 컴프레션이 2 낮춰져 보다 소프트한 타구감을 실현하여 스윙스피드가 빠르지 않은 여성 골퍼들에게 효과적이다.


놀라운 부드러움과 뛰어난 비거리를 자랑하는 ‘소프트 필’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컬러볼을 좋아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한다. 기본 색상인 소프트 화이트와 투어 옐로우 외에 브라이트 오렌지, 브라이트 레드, 브라이트 그린 색이 출시되고 여성 전용 볼인 ‘소프트 필 레이디’는 소프트 화이트와 패션 핑크로 출시되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신제품 ‘소프트 필’과 ‘소프트 필 레이디’는 300여 개 전국 스릭슨 특약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