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 국내 정상급 하이엔드빌라 히든힐스 선보여~웰리힐리 컨트리클럽을 정원처럼 누리는 여유로운 삶
해발 700미터 청정지역 대자연의 신비와 웅장함 그림 같은 공간에서 만나는 프라이빗 삶
대 자연 속의 건축 명작 히든힐스 “프라이빗 퍼포먼스를 펼치다” 히든힐스는 세계적인 골프 설계전문가 Robert Trent Jones Jr.가 설계한 웰리힐리 컨트리클럽 남코스의 아름다운 자연과 섬세한 조경을 정원처럼 누리는 하이엔드급 페어웨이빌라 건축프로젝트로 3개 단지 278세대로 완성된다. 처음 선보이는 첫 번째 단지는 약 103,229㎡의 대지에 Prime과 Summit Site로 나뉘어 있으며 6개 Type의 총 84세대가 완성됐다.
‘숨겨진 언덕’, ‘비밀스런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 네임에서 알 수 있듯이 히든힐스는 지금까지 웰리힐리파크에서 공개하지 않고 아껴두었던 자리에 프라이빗 클럽하우스를 컨셉으로 입지와 유형에 맞춰 각각의 개성이 가장 빛나는 형태로 설계되었다.
하이엔드 라이프를 위한 건축물에서 흔히 보이는 과시적인 형태를 철저하게 배제하고, 건축이 자연의 배경이 되며, 자연과 하나가 되는 아름다운 설치작품과도 같이 건축되었다. 각각의 건축물은 넓은 테라스와 독립된 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세대의 모든 공간을 전면 배치해 페어웨이와 울창한 수림을 막힘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단독형은 단독주택의 느낌을 더욱 강조하여 현대적이며 개성적인 형태가 되도록 계획하고, 연립형의 경우 상하층에 각각 변화를 주어 각 세대가 단독주택과 같은 느낌을 갖도록 하였다. 각 세대의 공간은 사람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공간의 용도에 따라 구분하여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었다.
전체 공간을 돌로 마감하여 머물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는 실내면적 크기의 넓은 야외테라스는 각 세대의 프라이버시는 살리되 개방감을 만끽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저녁시간 이후에는 아름다운 페어웨이의 조망과 함께 숲속의 로맨틱한 공간으로 탈바꿈하기도 한다.
분양회원 154홀 골프 무기명 회원 혜택 등 “상상 이상의 혜택을 누리다” 히든힐스는 분양면적의 97% 수준을 전용면적으로 확보했으며 혜택도 다양하고 파격적이다. 웰리힐리CC뿐만 아니라 수도권에 위치한 리베라CC, 신안CC, 그린힐CC를 비롯해 제주 에버리스 골프리조트까지 신안그룹 계열골프장 154홀에 대한 무기명 회원 혜택이 주어지고, 웰리힐리CC의 경우 주중 2인 라운딩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특권을 부여한다.
해발 700m 청정지역에서 누리는 “나만의 프라이빗 힐링” 히든힐스가 위치한 해발 700m는 고기압과 저기압이 만나는 높이로 생체리듬이 좋아질 뿐 아니라 인체에 가장 적합한 땀의 높이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숲은 대기를 정화하고 아름다운 숲 경관과 숲에서 나오는 여러 물질을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도 한다.
이번에 소수 한정회원을 모집하고 있는 페어웨이빌라 히든힐스는 준공 후 분양으로 계약과 동시에 바로 입주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준공 전 입소문을 통해 많은 세대가 분양되었고 현재 잔여 세대에 한해 마지막 분양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탑골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