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대폭 강화

이테라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16:15]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대폭 강화

이테라 기자 | 입력 : 2020/07/01 [16:15]

 

▲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 이하 신한금융)은 1일 "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멤버십부스터, 플러스픽(Pick), 맛있는쿠폰, 신한플러스몰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한금융에 따르면 멤버십부스터는 기존 '신한플러스멤버십' 등급을 분기별로 산출하는 것과 별개로 실시간으로 멤버십 등급 상승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다.

 

고객들이 '멤버십부스터' 내에 있는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다음날 즉시 거래 점수가 반영돼 멤버십 점수 및 등급이 상승하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향된 등급에 따른 다양한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고 신한금융은 설명했다.

 

신한금융 측은 "플러스픽 메뉴를 신설해 소확행, 밀레니얼부모 등의 테마별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했다"면서 "영업점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가족합산 서비스'를 신한플러스 내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해, 언택트 시대에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 "비금융 서비스도 대폭 강화해 카페, 요식업종 등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맛있는쿠폰'을 신규 론칭하고 신한플러스멤버십 고객 전용 '신한 플러스몰'도 새롭게 오픈했다"고 덧붙였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를 다양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만의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