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라미드그룹-타임폴리오자산운용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 성료

신용섭 기자(topgolf1@daum.net) | 기사입력 2024/10/29 [12:06]

'라미드그룹-타임폴리오자산운용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 성료

신용섭 기자 | 입력 : 2024/10/29 [12:06]

▲ 라미드그룹-타임폴리오자산운용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 성료 ⓒ라미드그룹

 

[탑골프비즈 신용섭 기자] 충남 당진에 위치한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플라밍고 컨트리클럽(이하 플라밍고CC)에서 지난달 28일 개최한 전국초등학생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타임폴리오자산운용과 라미드관광이 주최한 전국초등학교 골프연맹 대회는 총 145명의 초등학생 선수가 출전했으며, 이번 대회 출전자격은 전국 대회 15위 이하의 남녀 초등학생이 참가하는 왕중중왕전이였다.
 
남자5~6학년 선수들이 나서는 향룡부 우승은 141타 6언더파를 친 울산 약사초등학교 6학년 박찬우 군 ,불새부(여자 5,6학년) 우승은 140타를 친 서울 개포초등학교  6학년 문서인 양이 차지했다. 기린부(남자 1~4학년) 우승자는 139타를 친 제주 하귀초등학교 4학년 김진호 군이 차지했으며, 청학부(여자 1~4학년) 우승은 144타를 친 경북 나원초등학교 4학년 김지아 양이 차지했다.
 
각 부문 우승자에게는 트로피가 제공됐으며, 남녀 고학년 부문 상위 10명, 남녀 저학년 부문 상위 5명에게는 총 3,000만 원의 장학금도 돌아갔다. 또한, 5학년 남자 상위 16명은 ‘2025년 타임폴리오 위너스 매치 플레이’ 출전 자격이 부여됐다.
 
라미드그룹 문병욱 회장은 "골프 새싹들을 발굴하고 꿈나무로 키우는 건 양평 TPC를 처음 만들 때부터 그리던 그림이며, 오늘 드디어 이곳 대한민국의 허리, 중부권에 있는 플라밍고 CC에서 그 싹을 틔우는 전국초등학교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격스러움을 전했고 .이번 대회로 미래 골프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  "여러분이 언젠가 한국을 대표하는 골프 선수가 되었을 때, 이곳 플라밍고CC에서 꿈을 키웠다고 자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전하면서 꿈나무들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플라밍고 골프장을 이용하는 초등학생 골퍼들을 위해 그린피 50%의 할인 정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기로 약속했다. 이는 전국 골프장 중 최초이며, 앞으로 미성년자 할인 정책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골프계 꿈나무 들의 소망이다.
 
또한 이번 골프대회를 후원한 오성환 당진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노력하는자는 성공할 수 있다는 말씀과 당진시 해나루 쌀을 기념품으로 전달하며 명년도 대회부터는 풍성한 지원을 아끼지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작년 오픈한 플라밍고CC 30홀과 양평TPC GC 27홀, 엠스클럽의성 CC 27홀, 남양주CC 9홀(9홀 증설 오픈 예정) 및 천안 골드힐CC 18홀(24년 오픈 예정)까지 총 120홀의 골프장을 2024년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천안 골드힐 CC는 국내 최고급 힐링/웰니스 관광단지(52만평) 내 콘도미니엄, 호텔, 프라이빗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는 골프장으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