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골프비즈 이유림 기자] 아디다스골프가 지난 30일 유명 셀럽과 프로 골퍼, 소비자를 초청한 ‘2024 아디다스 오픈 코드케이오스 챔피언십’이 인천광역시 송도에 위치한 잭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아디다스 오픈에는 아디다스골프 앰버서더인 배정남과 펜싱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구본길을 비롯해 최진호, 이준석, 문도엽, 김형성 등의 프로골퍼, 배우 이성민, 이미숙, 신하균, 권유리, 엄지원, 정만식, 이본, 손지창, 이정진, 전노민, 모델 이현이, 차서린, 개그맨 변기수 등 여러 셀럽과 아디다스 골프화 코드케이오스25(CODECHAOS25)를 구매한 고객 중 래플 이벤트에 당첨된 소비자가 참여했다.
셀럽과 프로 골퍼, 초청 소비자가 함께 즐긴 이번 대회에는 네임택 커스텀, 실내 퍼팅 게임, 프로 골퍼에게 배우는 원포인트 레슨, 어프로치 룰렛 게임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18홀 라운드, 저녁 만찬,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시상식 등의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했다.
아디다스골프 브랜드 디렉터 하혜영 이사는 “코드케이오스25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더 신선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본 대회를 준비했다. 참가자 전원이 코드케이오스25 제품을 시착하여 우수한 성능을 몸소 느꼈다는 긍정적인 후기를 받았다. 아디다스골프는 내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디다스는 앞으로도 신제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아디다스 오픈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탑골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