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콧해미쉬, 서울시 선정 뷰티 브랜드로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진행

서울뷰티위크 비즈니스밋업피칭대회 TOP 3 브랜드에 선정

이효주 기자(topgolf2269@naver.com) | 기사입력 2022/10/28 [09:33]

스콧해미쉬, 서울시 선정 뷰티 브랜드로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진행

서울뷰티위크 비즈니스밋업피칭대회 TOP 3 브랜드에 선정

이효주 기자 | 입력 : 2022/10/28 [09:33]

 

스콧해미쉬(Scott Hamish)가 서울시에서 개최한 서울뷰티위크 비즈니스밋업피칭대회 판로개척 분야에서 TOP 3 브랜드에 선정됐다. 스콧해미쉬는 지난 10월 동대문 DDP에서 개최된 이 대회에서 최종 선발되어 부상으로 더현대서울 뷰티 편집샵 비클린에 입점하여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2020년 9월 공식 런칭한 스콧해미쉬는 글로벌 럭셔리 남성 뷰티 시장을 타깃으로 스코틀랜드 헤리티지를 화장품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컨셉에 담았다. K뷰티의 스킨케어 기술력과 스코틀랜드의 클래식하고 남성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이미지의 제품이다. 

스카치위스키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케어 라인인 블루 블렌디드 토너 에센스, 로션 에센스가 시그니처 상품으로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특히 5중 히알루론산, 7가지 아미노산, 엉겅퀴추출물, 위스키의 주원료인 보리, 맥아, 옥수수 등의 곡물 성분에서 찾아낸 보습 성분으로 몰트 블렌딩(Malt Blending)을 적용하여 남성 피부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골프 종주국 스코틀랜드의 정통성을 담은 선케어 라인이 백탁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골퍼들 사이에 라운딩 필수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최근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보습 립밤과 보습&톤업 핸드크림의 판매까지 높아지면서 보습이 필요한 겨울, 스콧해미쉬가 마음을 전하는 고급 선물용 화장품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스콧해미쉬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비클린관에서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만남과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 10월 20~26일까지 일주일간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콧해미쉬, 서울시 선정 뷰티 브랜드로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진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