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리믹스 원정대, 야마하 ‘리믹스 VD40’ 무료 체험

혁명적 디자인 ‘더블넥’의 진수

이효주 기자(toyzone@naver.com) | 기사입력 2022/01/20 [11:39]

리믹스 원정대, 야마하 ‘리믹스 VD40’ 무료 체험

혁명적 디자인 ‘더블넥’의 진수

이효주 기자 | 입력 : 2022/01/20 [11:39]

 

㈜오리엔트골프가 프리미엄 체험 프로그램 ‘리믹스 원정대’의 시타 제품 라인업에 야마하골프의 신제품 리믹스(RMX) VD40 아이언과 VD 아이언을 포함했다. 

 

매년 1만 명 가까운 골퍼가 참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시타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리믹스 원정대’는 기존 리믹스 220과 120 드라이버, 7번 아이언, 3 번과 5번 우드 그리고 4번과 5번 유틸리티에 이어 리믹스 VD40 아이언과 상급자용 VD 아이언을 추가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VD는 ‘벡터 디렉션(Vector Direction)’의 약자로 이번 리믹스 신제품의 모든 라인업을 통칭하는 용어다. 이름에서도 특성이 뚜렷이 드러나듯이 VD의 모든 클럽은 방향성에 포커스를 맞춰 제작된 제품이다.

 

오리엔트골프는 임인년(壬寅年) 첫 프로모션이자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 으로 신제품 VD40 아이언과 VD 아이언을 리믹스 원정대 공식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모두 시타를 해볼 수 있도록 했다. 택배비만 지불하면 신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 20일간 체험해볼 수 있다. 미리 체험도 해보고 구매 후 3주 이내에 단순 변심까지도 교환과 환불을 보장하는 업계 최초의 ‘품질 보증 판매’ 제도까지 마련하고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안심이다.

 

이번 리믹스 원정대에 포함된 리믹스 VD40 아이언의 넥 부분은 다른 아이 언에서는 볼 수 없는 더블넥 디자인으로 이뤄져 있다. 이는 요트 후미 바닥에 부착된 ‘방향 키(러더; Rudder)’를 연상케 하는 형상이다. 러더는 물속에서 배의 방향을 조정하는 역할을 한다. 리믹스 VD40 아이언의 이 부분도 방향 성을 높이는 핵심이다. 이 독특한 러더 모양의 형상을 ‘더블넥(Double Neck)’이라 부른다. 더블넥은 17.28kg의 힘이 넥 주변에 추가 발생하여 헤드의 균형을 잡아주고 직진성을 유지한다. 이는 비거리 손실도 최소화한다.

 
리믹스 원정대, 야마하 ‘리믹스 VD40’ 무료 체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