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을 대표하는 골프명소, 포레스트힐CC

탑골프 | 기사입력 2020/03/11 [17:35]

포천을 대표하는 골프명소, 포레스트힐CC

탑골프 | 입력 : 2020/03/11 [17:35]

 

서울에서 약 50㎞, 전철 7호선 예타면제와 수원산 터널 공사 진행, 제2외곽 순환 고속도로 착공 등으로 교통 수혜가 더욱 기대되는 포레스트힐CC. 운악산이 병풍처럼 펼쳐지는 골프장은 자연 그대로를 살린 스펙타클한 코스로 플레이의 묘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포천시 화현면 명덕리에 소재한 포레스트힐 컨트리클럽은 231만여㎡(70만평) 부지에 24홀 규모로 조성된 대중제 골프장이다. 서울에서 1시간 내 거리에 위치하며, 최근 교통 인프라의 발달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대자연의 지형지물을 그대로 살려 디자인한 골프 코스에서는 사계절 내내 도전정신을 자극하는 절묘한 코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사람이 가장 쾌적함을 느낀다는 해발 350m에 자리 잡아 골프를 즐기며, 운악산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또한, 암벽이 많은 자연지형이라 남성적이고, 모든 홀의 개성이 뚜렷해 다양한 클럽을 사용해야 할 만큼 난이도가 높은 코스로 유명하다. 


중·장기적으로 75평형 빌라 100세대를 착공할 예정이며, 해발 380m의 4.5km 등산로, 탄산 및 유황성분의 온천개발 등으로 복합 레저시설로 탈바꿈할 비전을 준비하고 있다.
 

 

대자연이 설계한 지형 위에 과학적 설계 더해

평범한, 시시한, 인공적인 골프장을 거부하는 포레스트힐 컨트리클럽은 건설업계의 신화로 꼽히는 홍택선 회장과 일동레이크 등을 설계한 김학영씨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골프장이다. 200야드가 넘는 파3홀과 코스 마지막 9홀에 배치된 701야드의 롱홀 등 대부분 홀의 절묘한 지점에 해저드 벙커 등의 장애물이 있어 전략적인 공격이 필요하다. 


일 년 내내 아름다운 경관을 누리며 스펙타클하고 절묘한 코스의 조화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47개의 벙커, 레이크의 아름다운 ROCK 코스, 대자연이 선물한 언듈레이션으로 골프의 묘미를 극대화한 HILL 코스, 변수가 더욱 많아 흥미로운 소나무 숲 FOREST 코스, 총 3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코스마다 다른 전략을 세워야 할 정도로 정복하기 어려운 코스로 정평이 나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는 하이퀄리티 서비스

클럽하우스에서는 락 코스의 그린을 내려다보며 처음부터 끝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골프장이 직영하는 레스토랑은 정갈하고 우아한 분위기는 물론, 호텔 수준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또한 직원과 캐디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함으로 소소한 것부터 세심히 챙기는 정성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킨다. 마지막으로 라운딩 후 클럽사우나에서 지하 600m 암반수에서 끌어올린 온천욕을 즐기는 것도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다. 또한 포레스트힐 컨트리클럽은 지역민에 한해 1부·2부 그린피를 주말 포함 20% 할인, 3부(야간) 그린피는 주말 포함 1만원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제철 식재료로 사랑받는 
레스토랑

포레스트힐의 클럽하우스는 웅장한 외관과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골퍼들의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라운딩 전후 골퍼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클럽하우스 내의 레스토랑은 포레스트힐의 명품 코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은 곳이다. 포레스트힐 컨트리클럽의 레스토랑은 타 골프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럼에도 음식의 질과 맛은 어느 곳과 견주어도 빠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내방객들의 건강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포레스트힐은 특히 시즌에 맞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음식으로 많은 골퍼들의 칭찬을 받고 있다. 간단한 식사 메뉴를 기본으로 모임과 연회에 적합한 코스요리까지 준비하고 있으며, 매번 같은 메뉴에 식상해할 미식가들을 위해 시즌마다 어울리는 식재료를 보완하여 특별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인기메뉴인 담백하게 즐기는 보양식 양갈비 바비큐

 

 

달고 따뜻한 성질의 양고기는 기를 북돋아주는 대표 식재료로, 특히 다른 육류에 비해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아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면역력 강화성분과 철분, 아연, 미네랄과 니아신 등이 풍부하다. 양고기 중에서도 양갈비는 살결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 가장 고급 부위라 할 수 있다. 포레스트힐의 양갈비 바비큐는 호주청정램을 간장 베이스의 한국식 갈비 양념으로 맛을 내, 잡내가 없고 깔끔·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사진 방석호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GOLF COURSE 많이 본 기사